Recommendation/[제품] 13

애플워치5 실버 40mm (GPS 알루미늄)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구매후기

★애플워치5_40mm 알루미늄 실버 개봉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플워치5 뒤늦은 개봉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당:) 사실 예전에는 애플워치가 왜 필요한지 이해가 안갔는데 요즘따라 너무 예뻐보여서 (필요할거 같기도하고,,^^;) 급 애플워치5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애플워치를 구매하기 위해 신사 가로수길 애플스토어를 방문했는데 코로나로 인원을 제한하고 있어서,, 약 30분간 대기하고 들어갔습니당! 지금은 매장에서 착용하거나 여유롭게 구경하기도 어려워서ㅠㅠ 그냥 바로 실버 알루미늄으로 구매했답니다! 방문 전에 아래와 같이 3가지 고민을 했는데, 1. GPS 모델로 살것이냐, 셀룰러 모델로 살것이냐? 2. 애플워치3 vs 애플워치5 어떤것으로 고를것이냐? 3. 실버 vs 골드? 여러 블로그 후기를 종합해본 결과..

러쉬(lush) 마스크팩 추천 (슈렉팩으로 유명한 매그너민티 / 장미팩 로지칙스/ 달달한 cupcake) - 매끈 꿀광 아기 피부로 거듭나기 !

#러쉬 마스크팩 추천 #마스크팩 맛집_러쉬 #매그너민티 / 로지칙스 / 컵케잌 #사심가득 러쉬 프레쉬 마스크팩 후기 (feat.친구선물) 오늘은 마스크팩 맛집으로 소문난 러쉬 마스크팩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매그너민티의 경우, 슈렉팩으로 워낙 유명해서 예전부터 써왔던 제품이고 로지칙스와 컵케잌은 이번에 선물받아서 처음 써봤는데 보드럽고 촉촉한 꿀광 피부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라 너무 좋아서 블로그에 꼭 포스팅해야겠다고 생각해서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당! 러쉬 (LUSH) 브랜드 철학 ? 러쉬는 브랜드 자체가 건강한 느낌이라서 어떤 제품이든지 신뢰가 가요! 얼굴이나 몸에 사용하는 제품은 가격보다도 좋은 원료 혹은 신선한 제품을 쓰고 싶은데 러쉬에서는 어떤 제품을 사도 믿고 구매할 수 있어요:) 실제로 사용해 ..

케이스티파이 할인코드 + 직구방법 (표준배송 한달걸린 후기)

# 한예슬 케이스 # CASETIFY 직구 후기 #케이스티파이 할인코드 한예슬 케이스로 유명한 케이스티파이에서 직구로 핸드폰 케이스를 구매해봤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홍보를 많이하던데, Candy cotton clouds 디자인에 꽂혀서 바로 주문해봤습니다. (참고로 이미 품절된 DHL 컬렉션이나, 티켓 모양 케이스가 가장 유명해요!) ++ 가격 (약 45USD ~ ) 제가 봤던 디자인은 위에 사진이고 임팩트케이스로 조금 더 핸드폰을 보호할 수 있는 케이스로 선택해서 45USD였어요. 동일한 디자인이라도 케이스타입이 여러 종류있어서 선택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가장 무난하게 선택하는 게 임팩트케이스에요:) 디자인마다 & 선택한 케이스 종류마다 가격은 달라지는데, 케이스 가격대가 높은편이에요! ++구매..

Recommendation/[제품] 2020.04.12 (2)

로얄알버트 미란다커 3단 트레이 (3단 케이크 스탠드)

로얄알버트 :: 미란다커 3단 케이크 스탠드 (2014) 제가 그릇이나 커피잔 같은 제품에 관심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엄청나게 화려한 꽃무늬로 아직까지 사랑받고 있는 로얄알버트 제품을 좋아합니다. :) 집들이나 생일선물용으로도 좋아서 추천하는 제품입니당 :) 사실 로얄알버트 제가 선물한 미란다커와 협업한 제품도 무려 6년 전에 유행했던 제품인데 아직까지도 생산이 되고 있나봐요. 백화점에서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세트로 되어 있는거 보니까ㅠㅠ 커피잔이나 다른 식기도 같이 사고 싶었는데 원래 선물로 사려고 했던 3단 트레이만 구입했습니다. ̀ ̗♡ ̖ ́ 이 하트 접시 너무 가지고싶었어요ㅠㅠ 근데 너무 작아서 진짜 아무것도 못 담을거같아요ㅋㅋ 엄청 작은 과자..정도? 사이즈가 조금만 더 컸어도 좋았을 거 ..

Recommendation/[제품] 2020.03.09 (1)

화이트데이 선물추천) 스와로브스키 손예진 귀걸이 & 사랑의불시착 문썬귀걸이 (PENÉLOPE CRUZ MOONSUN)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와로브스키 문썬귀걸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ღ 문썬 귀걸이는 페넬로페 크루즈와 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와 콜레보를 통해 탄생한 Moonsun라인의 신제품입니다. :) 문썬 귀걸이는 제가 정말 x 100000 좋아했던 '사랑의 불시착'에서 손예진 배우님이 협찬을 받아 착용했던 귀걸이입니다. 북한에서 남한으로 넘어온 (드라마설정) 리정혁(현빈)과 재회하는 애절한 장면에서 착용했던 귀걸이입니다! (그때 되게 슬픈장면이었는데 사실 하나도 집중못하고 귀걸이만 봤다는........... ㅋㅋㅋㅋ) 드라마 끝난 후 바로 검색해보니까, 이미 여러 사이트에서 모두 품절이어서 그냥 나중에 사야겠다고 다짐하다가 거의 한달이 지나서야 이제 드디어 주문을 했습니다. :) 혹시,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선물을 고민..

Recommendation/[제품] 2020.03.09 (1)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0 핑크 리뷰 (e-프리퀀시 교환하기/4종 비교하기/스타벅스 펜세트)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0 e-프리퀀시 교환하기 #핑크 (와펜+스티커+속지 확인하기) 저도 드디어! e프리퀀시를 다 모아서 2020년 다이어리로 교환하고 왔답니다. 스타벅스에서는 매년 e프리퀀시로 다이어리 교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 올해의 다이어리 4종은 어떤 디자인인지 &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는지 그리고 제가 교환한 다이어리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합니다:)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4종 비교 다이어리 중 그린 & 라이트 블루 다이어리의 경우 32,500원으로 직접 구매하실 수도 있는 제품이고, 퍼플 & 핑크색상의 경우에는 e프리퀀시로 교환만 가능한 제품이에요! 사실 다이어리로서의 실용성이 가장 좋아보이는 건 라이트 블루 색이었는데, 한주 일정 관리와 메모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위클리 플래너입..

Recommendation/[제품] 2019.11.26 (4)

메이크업포에버 UHD 파우더 :: 일반인이 쓰는 솔직후기 & 매끈한 피부표현 + 이사배 다이소 파우더 브러쉬

#메이크업포에버 UHD 파우더 #매끈한 아기결같은 피부표현 대박 #역시 파우더로 유명한 bb 메이크업 포에버 짱짱 메이크업포에버 UHD 프레스드 파우더 - 매끈한 피부를 위한 아기 피부결 파우더, UHD 프레스드 파우더 - 중량: 6.2g - 정상가격: 54,000 KRW 오늘은 파우더계의 절대강자 메이크업포에버 UHD 프레스드 파우더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사실 저는 이전에 루나 프로포토피니셔 파우더를 사용했는데, 해당 제품이 단종된건지ㅜㅜ 찾아보다가 다른 파우더들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는데, 그 중에서도 단,연, 파우더로 유명한 메이크업포에버 파우더를 보고 '이게 얼마나 좋길래 후기가 이렇게 많고 파우더만 검색하면 이게나와' 라고 생각하며 이번에는 이걸 써보자 하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_+ 저는 ..

에어팟 2세대 유선충전 개봉후기 & 쉽고 간단한 페어링방법 + 정품확인 방법/보장범위 확인하기 (MV7N2KH/A)

#AirPods 에어팟 2세대 유선충전모델 개봉후기 (MV7N2KH/A) 사실 이어폰을 자주쓰는 편이 아니라서 에어팟이 처음 출시되었을 때도 구매의 필요성을 못느꼈는데 요즘들어 에어팟을 사용하면 신세계가 열린다는 주위 친구들의 적극 추천과 다양한 핸즈프리 이어폰들이 출시되고 있어 에어팟이 정말 편리할지 궁금해서 드.디.어 에어팟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에어팟도 정가는 20만원이 넘는 가격이지만, 믿을만한 인터넷 사이트에서 검색해보면 이제는 에어팟 2세대 유선충전 모델이 16만원이면 구매할 수 있어서 정가보다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금액과 구매처 & 페어링 방법을 같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처럼 에어팟 뒤늦게 구매하시려는 분들 한 번 비교해보세용! - 구매처: 쿠팡 / 금액: 16만원대~ 에..

Recommendation/[제품] 2019.10.27 (1)

에어팟 케이스 추천 :: 질스튜어트 에어팟케이스(JAHO9E249) 베이지 쁘띠다이아몬드 에어팟 케이스♥ /에어팟 가죽케이스 추천

에어팟 가죽케이스 추천 b :: 질스튜어트 베이지 쁘디 다이아몬드 에어팟 케이스 (JAHO9E249) #에어팟 가죽케이스 추천 #소듕한_에어팟_케이스 오늘은 에어팟 케이스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이 귀염뽀짝한 케이스에 꽂혀서 바로 에어팟을 지렀답니당,, 질스튜어트 시그니처 모양인 하트 다이아몬드 모양에 깔끔한 가죽으로 되어 있어서 고급미 뿜뿜하는 케이스입니다. :) 청하도 쓴다는 그 에어팟 케이스 제가 한번 사봤습니댱,, 요즘 귀엽고 예쁜 에어팟 케이스가 많이 나오는데 선물용으로 찾으시는 분들 혹은 특별하고 고오오급스러운 케이스를 원하신다면 이 케이스 강추합니댱. ♥ 저는 제 사랑 롯데닷컴에서 구입했고, (나에게 주는)선물용으로 구매했는데 박스로 포장도 예쁘게 잘되어 와서 기분이 좋았어요ㅎㅎ 핑크색이랑 ..

Recommendation/[제품] 2019.10.25 (4)

주문제작케이크 :: 큐리크 Kuric (구로디지털단지역 수제케이크)

단 하나뿐인 주문제작 케이크 :: 큐리크 Kuric 위치: 구로 디지털단지역 인근 친한 언니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서 요즘핫한 주문제작 케이크를 해주려고 SNS를 검색해보다가 위치도 약속장소 근처이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본 예시 디자인도 예뻐서 큐리크라는 수제케이크 가게에서 주문해봤습니다:) 먼저 수제케이크를 주문하기 위해서 카카오ID 큐리크(KuriC)를 검색해서 친추하고 예시디자인과 금액대를 문의드렸습니다! 금액대와 원하는 시간에 케이크 제작 가능한지 문의 후 결정되면 선입금 후 확정됩니당! 제가 인스타그램에서 봤던 이미지는 위의 사진이었어용! 저 디자인 그대로 하고 글씨만 두겹이 아니라 1겹으로 했어요. 금액- 1호(3~4인용): 47,000원 (하판글씨 추가:1,000원 & 문구 두겹으로 변경 시,..

Recommendation/[제품] 2019.10.12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