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mmendation/[맛집]

익선동 맛집추천 :: 간판 없는 가게 (분위기 좋은 스테이크 리조또 맛집bb) & 익선동 보라색 아이스크림 (퍼플베리/익선고로)

Hannij 2019. 10. 27. 19:51

익선동 맛집추천:: 간판없는 가게_

간판이 없지만 찾아갈 수 있는 익선동 맛집으로 유명한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익선동 골목에는 워낙 다양하고 분위기 좋은 맛집이 많아서 항상 사람들이 북적북적한데, 여기도 역시 맛집으로 소문나서 저희가 점심 먹고 나올때는 웨이팅이 어마어마 했답니다:)

 

 


 

 

 

간판없는 가게 :

- 전화: 02-3673-1018

- 운영시간;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 위치:서울 종로구 돈화문로 11다길 36 (익선동 168-18)

** 익선동 골목 초입 부분?에 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 대표메뉴: 스테이크리조또 23,000원 & 명란 스파게티 16,000원

 

 

 

 

@스테이크 리조또

 

엄청 맛있는 맛에 비해 사진이 너무 못나온것 같아서 오히려 속상한 메뉴ㅜㅜ

간판없는 가게의 대표메뉴인데, 혹시 방문하시면 스테이크 리조또는 꼭 시키시는걸 강추합니다.

스테이크가 너무~~~~부드럽고 맛있어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환상 조합이에요.

 

다른메뉴는 잘 모르겠지만 혹시 간판없는 가게 방문하시면 스테이크 리조또는 꼭 시켜보세욤! 가성비 대박인 메뉴랍니다. 

 

 

@명란 파스타

 

솔직히 저는 스테이크 리조또보다 명란파스타를 기대했는데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명란파스타는 그저그랬어요ㅠㅠ 명란을 좋아해서 그럭저럭 먹을만 했지만 솔직히 스테이크 리조또는 너무 맛있는데 다음에 오면 명란파스타는 안시킬 것 같아요. 일단 너무 짜서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요.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스테이크 리조또랑 다른메뉴 주문해보려고요!

 

 

 


 

 

익선동 거리를 돌아다니다 보니 사람들이 너도나도 보라색 아이스크림을 손에 들고 있는거에요! 그래서 저도 그게 뭘까 너무 궁금해서 거리를 돌아다니면서 아이스크림 찾기에 열중했답니다. ㅎㅎ

 

그래서 결국 찾았는데 '익선고로'라는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판매하는 '퍼플베리'(2,500원)이었습니다:)

혹시 익선동 보라색 아이스크림 or 익선동 특이한 아이스크림 찾으신다면 익선고로로 가보세용!

 

 

@퍼플베리

 

개인적으로 너무너무너무x1000000000 좋아하는 맛이라서 사자마자 몇걸음 걸으니까 하나를 후딱 먹었더라고요! 블루베리 아이스크림인데 위에 블루베리 가루(?)를 뿌려줘요! 달달하고 맛있어서 금방 먹었어요ㅎㅎ 사람들이 많이 들고 다녀서 그런지 대기줄이 어마어마 했는데 아이스크림이라 금방금방 뽑아서 줘서 대기도 금방 줄어들었어요! 익선동 가시면 꼭 드셔보세용!

 

이미 sns상에서도 보라색 아이스크림, 익선동 인싸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모두들 익선동에서 달달한 하루 보내세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