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Trend

[호텔 프로포즈] 프로포즈 120% 성공하기 (럭셔리 5성급 호텔에서 프로포즈 하기 : 시그니엘서울/신라호텔/콘래드서울)

by Hannij 2019. 7. 30.
반응형

#호텔 프로포즈 프로모션 추천

럭셔리한 호텔에서 감동적인 프로포즈 이벤트 준비하기 
: 평생 한 번뿐인 잊지 못할 순간을 럭셔리 호텔에서 기획해보세요:)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ღ 앞으로 평생을 함께하게 될 소중한 사람을 위해 단 한번뿐인 잊지못할 순간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오늘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호텔의 프로포즈 프로모션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프로포즈하면 고전적으로 많이 선호하는 방식이 '호텔프로포즈'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아직까지도 많은 여성분들이 가장 받고싶은 프로포즈라고 흔하게 떠오르는 방법의 프로포즈이죠. 특급 호텔에서의 특급서비스와 함께하는 화려한 장식과 분위기 그리고 그 모든 걸 준비한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까지 생각한다면 프로포즈는 120%성공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요즘은 '답 프로포즈'라고 해서 여성분들도 프로포즈를 굉장히 많이 준비하시는 것 같은데  고민하실 필요없이 특급호텔에서 준비하는 럭셔리한 프로포즈 프로모션을 참고해보세요. 잊지 못할 답프로포즈를 선사하실 수 있습니다. ღ

 

 

서울의 대표적인 특급 호텔로 요즘인기가 좋은 시그니엘서울, 그리고 럭셔리 호텔, 특급호텔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게되는 신라호텔 마지막으로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로맨틱한 분위기의 콘래드호텔 프로포즈 프로모션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각 호텔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상세히 보실 수 있지만, 그전에 간단하게 각 호텔프로모션에 대해 비교해드리겠습니다. 분위기, 가격 모든 면에서 꼼꼼히 따져보시고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하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는 프로모션은 각 호텔에서 '직접'운영하고 있는 프로모션이므로 예약은 호텔로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객실 내에 장식 등 모든 부분이 호텔에서 제공됩니다:)

 

 

 

 

1. 시그니엘서울 'Eternal Promise'


2017년 이후 가장 핫한 호텔을 꼽으라면 단연, 시그니엘서울이 아닐까 싶습니다. 특급호텔 중 가장 최신식 건물과 인테리어를 동시에 지녔으며 무려 87층 이상이라는 고층전망이라는 점은 현재까지는 어느 호텔도 따라올 수 없는 특별한 장점을 지닌 호텔이라고 생각됩니다. 가장 고층의 객실에서 누구보다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프로포즈를 기획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시그니엘서울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면 Eternal promise는 1,2로 나눠져있는데 디너 포함 유무입니다. 디너까지 포함된 프로모션으로 진행하신다면 객실 내로 양식 코스요리 디너가 함께 나온다니, 객실에서 둘만의 프라이빗한 식사까지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특급호텔 프로포즈이다보니, 가격대는 조금 높은 편이지만 시그니엘서울의 숙박요금이 원래 비싼것을 감안했을 때, 객실 내에 데코레이션까지 포함된 가격이라고 생각하면 조금은 합리적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호텔 프로모션 보실 때 유의할 점은 호텔 공식홈페이지에는 세금,봉사료 불포함된 금액으로 표기되어 있어서 세금, 봉사료까지 총 포함된 금액으로 비교해 보셔야 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시그니엘서울의 특징으로는 전망(Scenic bath& river /Scenic bath)를 별도의 추가요금으로 변경하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기본적인 전망말고 특별한 전망으로 변경 원하신다면 한번 확인해보세요.

 

 

 

@출처: 시그니엘서울 공식홈페이지

 

위의 금액과 하기 데코레이션 안내 이미지는 시그니엘서울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고한 부분입니다:) 기본 장식만으로도 충분해 보이지만 혹시 더 추가하고 싶은 분들은 별도 장식을 추가하실 수 있도록 옵션을 만들어두었네요.

호텔에서 직접 장식을 진행해주다보니까, 어느 업체와 계약을 맺어서 하는것보다 믿음과 신뢰가 가는 것 같아요.

 

 

- 시그니엘서울 공식홈페이지: 시그니엘서울 'Eternal promise' 패키지 확인하기(클릭)

 

 

 

 

 

 

2. 신라호텔서울 'Marry me'


특급호텔의 대표주자, 신라호텔 프로포즈는 많은 분들이 꿈꾸고 있는 프로포즈 중 하나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바치는 특별한 프로포즈로 신라호텔은 어떠신가요? 기본적으로 비즈니스 디럭스룸 이상의 객실과 샴페인과 케이크 그리고 로맨틱한 플라워 데코레이션까지 함께 한다면 잊지 못할 프로포즈가 될 거라고 확신합니다:)

Marry me라고 쓰인 장식과 화사한 파스텔 핑크톤의 풍선과 꽃장식으로 꾸며드리고 있습니다. 누가봐도 '아 정말 예쁘다'라는 느낌이 드는 신라호텔 서울의 객실패키지였습니다. 위에 시그니엘도 동일했는데 역시 예약은 당일예약은 불가하며 객실타입에 따라 4~7일 전까지 하셔야 된다고 합니다. 신라호텔에서 럭셔리한 프로포즈 계획이신 분들은 미리미리 사전에 유선문의 해보세요. 가격대는 70만원(세금,봉사료 불포함) ~ 125만원 선입니다. 역시 특급 호텔답게 신라호텔 프로포즈 패키지 금액도 높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약문의는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참고해주세요.

 

 

@출처: 신라호텔서울 공식홈페이지

 

- 신라호텔 공식홈페이지: - 신라호텔 'Marry me' 자세한 내용 참고하기(클릭)

 

 

 

 

 

 

 

 

 

 

3. 콘래드서울 'ALL FOR LOVE'


마지막으로 여의도에 위치하고 있어서 한강이 멋있게 보이는 '콘래드서울'의 프로포즈 프로모션을 소개해드립니다. 각 호텔을 비교하면서 가심비가 가장 좋은 호텔이 콘래드서울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특급, 5성급 호텔에다가 패키지 안에 플라워데코레이션은 물론 미니 케이크에 객실 내에 다이닝까지 제공해주다니 모든 조건이 다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인 것 같아요. 가격대는 세금별도로 645,000원~라고 되어 있습니다:) 한강과 도시의 파노라마 뷰를 자랑하는 객실 내에서 둘만의 완벽한 프로포즈를 계획하실 수 있습니다. 달콤한 사랑고백에 감동을 더할 플라워 데코레이션과 오래동안 기억될 이 날을 더욱 달콤하게 해줄 샴페인과 미니 케이크까지. 여러 호텔 비교해보시고, 콘래드서울로 계획 있으신 분들은 빨리 예약문의 해보시길 권장합니다:)

 

 

 

@출처: 콘래드서울 공식홈페이지

 

- 콘래드서울 공식홈페이지: 'ALL FOR LOVE'프로모션 확인하기(클릭)

 

 

 

 

 

 

 

그럼 모두들 각각 호텔의 장단점 비교해보시고 알차게 준비하셔서 평생에 단 한번뿐인 소중한 시간보내세요:)

다음에도 호텔에 관해서 재밌는 추천순위 혹은 특이한 호텔 소개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