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mmendation/[맛집]

한강 오엔(ON) 야경이 멋있는 한강 선상레스토랑

Hannij 2019. 7. 9. 22:17

# 기념일 레스토랑 '한강 오엔(ON)'

한강을 바라보며 맛있는 저녁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생일 & 기념일 레스토랑으로 강력추천.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이미 많은 분들께 한강 선상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한강 오엔에 다녀왔습니다.

주말 디너시간에 예약 한 후 방문했습니다. 주말이라 역시 사람이 많았고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고 아니면 간단하게 칵테일이나 카페처럼 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저녁으로 이용하시면, 하절기에는 일몰시간 보다 1시간 정도 먼저 예약해서 해지기 전 노을지는 모습부터 한강 야경까지 감상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

 

 

 

@한강 오엔
@한강 오엔

 

 

한강오엔은 BAR & DINING 과 CAFE & STEAKHOUSE 로 공간이 나눠져 있었어요.

그리고 워낙 경치가 좋아서 돌잔치나 연회로도 많이 이용하신다고 해요.

저희는 BAR & DINING (1층)에 8시로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예약하니 별도의 문으로 다른 좌석과 분리된 공간으로 안내받아서 시끄럽지 않고 아늑하게 저녁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특별한 날 방문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방문 전 사전예약 필수입니다.

 

 

메뉴


 

 

 

보통 위에 Couple set를 많이 시키시는데 저희는 여기에 디저트(아이스크림)까지 제공되는 Premium set (\100,000)로 주문했습니다. 사실 차이는 디저트 제공 유/무이긴한데, 어차피 디저트를 별도로 시키는 것보다 같이 주문하는게 나을 것 같아서 Premium set으로 주문했어요. 디저트는 아이스크림 or 오늘의 디저트입니다.

 

아, 그리고 Couple set와 차이점은 파스타 종류가 더 많다는 점인데 저희는 Couple set에도 포함되어 있는 감베로니 파스타로 골랐습니다. 감베로니 파스타가 워낙 맛있다는 후기를 봐서 주문했는데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맛이었습니다:)

 

 

 

@감베로니 파스타
@안심 스테이크

 

 

메뉴는 코스라서 샐러드-파스타-스테이크 순서대로 차례차례 나오지만 사진을 너무 많이 찍으면서 놀다보니까 벌써 이렇게 모든 메뉴가 다 나왔습니다. 샐러드를 별로 안좋아하는 편이라 그런지 오늘의 샐러드는 솔직히 맛이 없었고 파스타나 스테이크는 기대이상으로 엄청 맛있었어요. 전망이 너무 좋아서 맛없어도 분위기로 가는 레스토랑일줄 알았는데 기대이상으로 음식이 모두 맛있어서 깜짝놀랐어요. ㅎㅎ 또 기회생기면 재방문 의사도 있습니다. 가족들이랑 한번 더 와야겠어요 ♥

 

 

@전체 메뉴사진

 

저녁에 이용예정이시라면 일몰시간 1~2시간 전에 예약해서 해지기전 & 해지고 난 후 야경까지 다 감상하시는 게 좋아요. 저희도 해지기전에 방문했는데 사진찍고 놀다보니까 메뉴 찍을 때는 엄청 어두워졌어요. 레스토랑이라서 조명은 밝지 않고 분위기있는 조명이에요.

 

 

@한강 오엔 디저트

 

디저트는 말씀드린대로 아이스크림 or 오늘의 디저트인데 오늘의 디저트가 그때 롤케이크라서 그냥 아이스크림으로 주문했습니다:) 디저트는 1개만 주실 줄 알았는데, set메뉴라서 그런지 디저트도 각각 제공되었어요. 아이스크림 양도 엄청 많아서 밥도 배부르게 먹고 디저트까지 여유롭게 즐기다가 나왔습니다. 아이스크림은 그냥 소프트 바닐라맛이고 사실 어릴 적 먹던 엑설런트 맛이랑 완전 똑같았어요. 달달한 디저트와 함께 한강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한강 야경

 

사실 한강에 있어도 피크닉하러 놀러가거나 했는데 이렇게 시원한 레스토랑에서 여유롭게 감상하니까 또 다른 느낌이었답니다:) 저녁식사가 아니더라도 음료나 디저트류를 즐기기 위해 자주 방문 할 것 같아요. 저 스탠드 조명이 약간 아쉽지만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아 그리고 다른 후기에서는 발견 못했는데 아무래도 선상 레스토랑이다보니 창문밖에 (다행히) 벌레가 많은 편이에요. 해지기전에 사진찍다가 거미가 있어서 깜짝 놀랐는데 다행히 밖에 있었어요.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특별한 날 혹은 기념일로 레스토랑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꼭 추천합니다:) 전망이나 분위기 뿐만 아니라 맛도 있는 한강 오엔 레스토랑이었습니다. 프로포즈나 어버이날 사랑하는 부모님을 위해서 혹은 소중한 사람들이랑 파티나 모임으로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다음에 기회되면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

 

 

 

 

운영시간 & 오시는 길 정보


- 운영시간: 매일 11:00 - 05:00 (연중무휴 365 오픈)

레스토랑인데, bar랑 같이 해서 그런지 새벽까지 운영해서 깜짝 놀랐어요. 조리하는 음식류는 새벽 03:30까지라고 들었는데, 원하시는 메뉴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으니 방문시간에 맞춰 한번 더 재확인 추천드려요 :)

 

- 한강 ON 대표전화번호: 02- 3442-1582 (방문 전 사전예약 & 문의 권장)

 

- 층별 안내

1층: BAR & DINING

2층: CAFE & STEAKHOUSE

3층: WEDDING AND PARTY HOUSE

 

-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 키워드: 기념일, 코스요리, 경치좋은 레스토랑, 데이트, 드라이브

- 위치는 사실 한강 중간에 있다보니 자동차로 오시는게 가장 편합니다. 한남대교 근처에 있는 한강에 있는 레스토랑인점 참고해주세요:) 주위에 전철역은 없어서 쫌 멀리 나가면 압구정역이나 신사역에서 택시타고 방문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