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토익 공부방법) 산타토익 공부법 (100일 환급 이벤트 & 산타코인)

by Hannij 2019. 7. 7.
반응형

#산타토익으로 목표점수 받기

우연히 전철에서 본 산타토익 광고에 혹해서 당장 결제해본 후기.

 

@산타토익

 

회사나 학교 등등의 곳에서는 항상 영어 실력을 증명할 성적을 제출할 것을 원하기 때문에 매번 토익 시험 갱신을 위해 2년마다 토익 공부를 다시 하고 있습니다.  2017년에 나름 900점대로 성적표를 제출했지만 ㅠㅠ 유효기간 2년이 만료되어 가고 있어서 다시한번 토익을 공부하기로 했습니다. 그동안 했던 것처럼 모의고사만 몇번 풀고 보려고 했는데 2년동안 안하다가 다시 200개의 문제를 푸려니까 머리가 아파서 고민하고 있던 중에 지하철에서 유병재님이 광고하는 산타토익 광고를 보고 그날로 바로 결제를 했습니다.

나름 100일 환급 이벤트이니까 100일동안 열심히 들으면 공짜로 공부하는 것과 다름 없다고 생각하며 3일차를 보내고 있습니다. ㅎㅎ

 

급하게 결정한 것에 비해서 공부하면 할 수록 장점이 많은 것 같아 공유드리려고 포스팅합니다:)

 

 

산타토익 100일 환급 이벤트
참여방법 & 혜택

 

 

@산타토익

 

100일 이용권 혜택:

a. 500여개의 동영상 강의

b. 13,000여개의 문제 제공

c. AI 커리큘럼 오늘의 학습

d. 매월 최신문제 업데이트

e. 인공지능의 실력 분석

f. 수강기간 100%연장 ((환급 받으실 분들은 연장or환급 택1이라 연장은 안된다고 보시면됩니다.)

 

+ 토익 응시권 1회 제공

+ 모의고사 1세트 제공

 

간략하게 이렇게 제공해주고 있는데요. 실제로 사용해본 장/단점 알려드리겠습니다.

 

 

 

 

 

 

 

 

 

장점


- 모바일/pc로 간편하게 언제/어디서나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다.

(이동시간이 많은 분들께는 가장 큰 장점일 듯 싶습니다. 저도 전철이나 이동시간에 간편하게 토익공부를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집중안될까 고민하는 분들도 있으실텐데 오히려 저는 실제 시험보다 약간 산만한?곳에서 공부하는게 실제로 시험장같은 더 조용한 곳에서 시험 볼 때 집중이 잘되서 연습삼아 하기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이어폰만 있으면 part1~7까지 바로바로 풀 수 있어서 바쁜 분들이나 or 이동시간이 많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 AI 인공지능이 취약한 문제를 반복적으로 제공한다.

(실제로 저도 맞추는 문제는 계속 맞추고, 틀린 유형은 계속 틀리게 되는데 그럴 경우 해당 어플은 맞힌 문제보다는 틀린 문제 유형을 더 많이 보여줘서 연습할 수 있게 해줍니다.)

 

- 산타토익 코인 제공한다.

(이건 약간 색다른 시선인데, 연속해서 문제를 풀거나 오늘의 학습을 하거나 했을때는 산타코인이라는 가상화폐를 제공해줍니다. 토익공부에 갑분 가상화폐?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특이하게 문제를 풀 면 가상화폐를 제공해주는 보상기능이 있습니다. 아쉬운점은 현금화는 안된다는 점입니다.)

 

 

단점


장점이 있으면, 아무래도 단점도 있을텐데 사실 단점은 크게 없었습니다. 그래도 가장 큰 단점이라면 아무래도 모바일로 공부를 하다보니까, PART 7풀때 문제나 지문이 한눈에 안보인다는 점입니다. 물론 어쩔 수 없는 부분이고 큰화면으로 하면 해결되겠지만, 아무래도 실제 사용하다 보니 약간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더는 모바일로 푸는 거라서 그런지 듣기나 독해 모두 문제가 길지 않았습니다. 실제 토익 볼때는 쓸데없는 말이라도 문제도 긴데 여기는 약간 간략하게 핵심만 질문에 넣어져있습니다. 문제 풀때는 훨씬 무엇을 원하는지 빨리 찾을 수 있어서 좋긴한데 나름 실제 토익에서 풀 때는 긴문제 지문 속에서 핵심 찾는 것도 필요한데 여기에는 아예 핵심이 나와있어서 이점이 아쉬웠습니다.

 

실제 문제풀이 화면 & 오늘의 학습

 

@산타토익 실제 공부 화면

 

위와 같이 문제가 나오고 바로바로 풀고 결과에 따라서 해당 문제를 틀리면 비슷한 유형으로 다음문제를 제공해주고 맞으면 다른 유형의 추천된 문제를 제공해줍니다. 중간중간 비슷한 문제를 너무 많이 틀리면 해당 문법에 해당하는 강의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Part 1~7까지 다양하게 학습 할 수 있고, 위와 같이 오늘의 학습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오늘의 학습을 누적 100회 달성하면 바로 환급 대상이 됩니다. (사실 그냥 출석체크 100회같은 느낌인데, 언제나 핸드폰을 안보는 날이 없기 때문에 아무리 바쁘더라도 매일 오늘의 학습 푸는 건 쉬운 환급 코스인듯합니다. 오늘의 학습 다 풀기까지 거의 20~30정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산타코인? 사용법?


 

분명 어플에는 2019년 거래소 상장 준비중이라고 되어있는데 지금 7월인데도 새로운 소식은 없는듯합니다. 아직 모은 코인으로 사용할 수 있는 건 없지만 문제 풀면 코인도 받으니까 그냥 기분이 좋아집니다. 뭔가 소꿉놀이 하는 기분입니다.

 

 

 

환급 받는 방법


@산타토익 환급받는 법

 

 

 

어차피 공부할거면 자투리 시간 활용해서 빠르게 하는 것을 좋아하는 저는 산타토익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산타토익 후기보면 900점 이상 받으신 분들도 많으신것 같은데 저도 목표점수인 950점 받아서 산타토익으로 950점 성공 후기 다시 남기겠습니다:) 그때까지 열심히 토익공부 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