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고양시 갈비맛집) 강강술래 늘봄공원점 (가족모임 추천/메뉴, 가격 有/VJ특공대맛집/벽제맛집)

by Hannij 2019. 6. 27.
반응형

# 강강술래 늘봄공원점_

#고양 갈비 맛집 / VJ 특공대 맛집

가족모임 추천 (대규모 주차장 완비)

 

운영시간 & 위치

운영시간: 11:00 - 23:30 (연중무휴)

전화: 031-965-2300 (단체 모임 시 사전예약 문의 권장드립니다)

위치: 경기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 1526

 


 

 

메뉴 / 맛 / 분위기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대표적으로 양념갈비가 유명한데, 부드럽고 육즙이 살아있습니다. vj특공대에도 나온 맛집이라고 합니다. 강강술래는 체인점인데 보통 늘봄공원점이 가장 규모가 커서 많이들 방문하시는 것 같습니다. 가족모임이나 친구 모임때 방문하시면 최고일 것 같습니다. 점심시간 12시부터 혹은 저녁시간 19시쯤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대기가 있을 수 있으니, 단체 모임 예정이시라면 사전에 유선 문의해보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반찬은 기본반찬 제공해줍니다. 직원분들이 많아서 서비스가 좋은 편이며 계속 세심하게 신경써 줍니다. 고기도 타지 않게 잘 구워주셔서 좋았습니다:)

 

 

 

 


점심 때 방문 예정이시라면, 점심 특선으로 경제적으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식사는 냉면이나, 돌솥밥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식사도 양이 많은 편이라서 고기와 함께 식사하시면 딱 배부르게 드실 수 있습니다. 다 드신 후에는 후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늘봄공원점의 하이라이트라고 생각되는 부분은 바로 '라이브 공연'입니다. 식사 후에는 뒤에 정원으로 나가면 라이브 공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식사 후에 라이브 공연을 즐기고 계셨습니다. 라이브 공연은 365 계속 운영되고 있다고 하니 식사 후에는 꼭 공연도 보고 가세용. 근처에 할리스커피 카페도 있어서 아메리카노와 함께 공연을 즐기 실 수도 있습니다.

 

 

 


갈비 맛도 좋고, 규모도 엄청 커서 특별한 가족모임이나 친구모임 때 방문하시면 핵인싸 되실 수 있습니당. 갈비맛집으로 유명한 강강술래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