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카페☕

초고층 망고빙수 맛집) 시그니엘서울 더라운지 망고코코넛 빙수 / 79층 스카이뷰 & 망고빙수 추천

by Hannij 2019. 5. 28.
반응형

시그니엘서울 '더라운지'

#망고 코코넛 빙수

 

 

빙수 시즌을 맞이해서 가심비 갑 빙수 맛집 '시그니엘서울 더라운지'를 소개합니다.
무려 79층 스카이뷰에서 멋있는 도심전망과 함께 달콤한 망고코코넛 빙수를 즐길 수 있는 기회.
호텔 빙수라면 보통 기본적으로 5만원도 넘는 경우가 많지만, 시그니엘서울 '망고코코넛 빙수'는 35,000원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저렴하지 않은 가격이긴하나, 초고층 전망(전망이 열일함) + 호텔 빙수라는 점을 감안하면 여름 시즌 중 한번 쯤은 방문해 볼 만한 빙수맛집입니다.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1. 망고빙수 맛

- 코코넛 얼음에 생망고와 달달한 망고퓨레의 조화


한 마디로 말하면, '맛있는 맛'이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좋아할 만한 빙수이다.

사실 한 가지 단점이라고 하면 양이 너무 작다. 성인 1인도 다 먹을 수 있을만한 크기이다. 그래서 망고빙수와 간단한 조각 케이크 혹은 타르트 등을 추가해서 먹는 것이 좋다. 망고퓨레는 너무 달지 않다. 그리고 별도로 퓨레를 더 줘서 좋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저기 견과류를 같이 주는데 겉에 설탕 혹은 시럽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달달하고 바삭바삭해서 또 하나의 별미이다.

시원한 호텔 에어컨바람과 함께 79층에서 즐기는 여유는 빙수의 맛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2. 전망 & 분위기

- 79층 파노라믹 스카이뷰


사실 여기는 빙수 맛집이기도 하지만 전망 맛집이라고 부르는 게 맞을 듯 싶다. 초고층 빌딩으로 유명한 롯데월드타워 안에 있어서 파노라믹 스카이뷰와 함께 빙수를 즐길 수 있다. '시그니엘서울' 호텔 로비층에 같이 있다. 호텔 투숙할 일이 없거나, 그냥 건물만 구경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간단하게 라운지에서 타르트나 디저트 종류를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한강전망이 아니라서 약간 아쉬움이 있지만, 그럭저럭 잠실 뿐만아니라 서울 도심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니 탁 트이는 느낌이다. 라운지에서 내려다보면 차들도 건물도 모두 조그만 레고처럼 보인다. 분위기는 호텔 라운지라서 그런지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고 인테리어나 가구도 세심하게 신경 쓴 티가 난다. 직원분들도 모두 서비스 마인드가 뛰어나고 친절하다.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3. 이용 팁 Tip,

- 평일 / 점심 이후 디저트 시간대 방문

- 빙수와 함께 간단한 디저트류 주문

- 일기예보를 확인하고 맑은 날 방문


방문 시에는 보통 평일 낮 시간대 or 점심이후 2시경쯤 방문을 추천한다. 이 시간대에 가장 혼잡하지 않고 여유롭게 라운지를 즐길 수 있다. 만약 주말에 방문할 경우에는 자리도 없을 가능성도 있고, 자리가 있어도 혼잡해서 여유롭게 즐기긴 어려울 것 같다. 그리고 빙수는 앞서 말했듯이 작은 사이즈라서 간단한 디저트류도 함께 주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빙수뿐만 아니라 전망까지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것이니, 간단하게 일기예보를 확인하고 되도록 맑은 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황사가 심한 날이나, 비오는 날에는 뿌옇고 아예 전망이 안보일 수 있으니 유의하자.

자세한 메뉴판은 더라운지 홈페이지 링크를 참조하자.

 


 

(C) 2019. Hanni j all rights reserved.

 

 

- 시그니엘서울 더라운지 메뉴확인 & 운영시간 확인 & 문의

https://www.lottehotel.com/seoul-signiel/ko/dining/the-lounge.html?utm_source=naver&utm_medium=cpm&utm_campaign=sub1_4_lounge_pc&utm_content=seoul_signiel&utm_term=

 

서울 호텔 바&라운지 - 더 라운지 | 시그니엘서울

시그니엘서울의 더라운지는 도심 속 최고층에 위치한 힐링 공간으로, 미슐랭 3스타 야닉 알레노 셰프가 컨설팅한 메뉴 및 다양한 음료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시그니엘서울

www.lottehotel.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