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맛집🍕

롯데호텔 서울 중식당 도림 상세후기_ (#전망맛집 레스토랑#37층)

by Hannij 2020. 5. 9.
반응형

@롯데호텔 서울_도림 

중식 레스토랑 추천_

어버이날 기념 레스토랑 추천

가족모임 레스토랑 추천.

 

어버이날 기념 방문후기
# 37층 창가좌석 서울도심 전망 최고

 

@롯데호텔서울 도림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버이날을 기념해서 방문했던 롯데호텔서울_도림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도림은 롯데호텔 안에 있는 레스토랑이에요! 제가 방문했던 소공동(을지로) 지점 외에도 롯데호텔월드(잠실), 롯데호텔부산에도 있습니다. 중식당으로는 그래도 나름 유명한 거 같아서 어버이날 기념으로 일주일전에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호텔 레스토랑이라서 서비스도 최고!!!이고, 맛도 정말좋아서 특별한 날 혹은 맛있는 중식이 땡기는 날 방문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사전예약

호텔레스토랑이다 보니, 방문전에는 사전예약 하고 방문하시는 걸 권장드려요. 저도 일주일 전에 미리 예약했는데, 어버이날이라서 이미 예약이 많을 줄 알았는데, 그래도 다행히 창가좌석도 예약 가능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멋진 도심전망을 보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방문 1일 전에는 확인연락도 너무 친절하게 주셨어요. 당일에 방문해보니까 창가좌석은 이미 예약 끝나고 다른 테이블도 꽉찼길래 역시 예약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4인 이상 단체인 분들은 룸으로도 예약가능한지 사전에 문의해보세용! 가족모임이나 특별한 모임에도 정말좋을거 같아요.)

 

 


 

 

# 런치 코스메뉴: 진B \65,000 
특미전채 - 해물누룽지탕 - 어향소스 해삼말이 - 깐풍기 - 식사 - 디저트

 

저는 방문전에 공식홈페이지에서 메뉴를 미리 확인해봤어요. 일단 런치라서 디너보다는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었는데, 그중에서도 진B와 한우안심이 나오는 복세트(\90,000)와 고민했는데, 한우안심 빼면 크게 끌리는게 없어서 그냥 진B로 주문했어용! 결과적으로 대만족이었습니당 +_+ 사실 여기가 맛집이라.. 어느 메뉴를 시켜도 맛있을거같긴해요ㅎㅎ 전채부터~ 디저트까지 하나하나 너무- 맛있었어요bb 최고에용!

 

 

처음 전채는 전복이랑 새우살 아보카도 등등이 들은 요리였는데 해산물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최고의 조합이었어요,, 간이 쎄지도 않고 딱 입맛을 돋우는 역할을 해줬어요:) 탱탱하고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두번째로 나온 메뉴는 '해물누룽지탕'입니당. 해물누룽지탕은 원래도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메뉴인데, 갖은 해물과 감칠맛 나는 소스의 조합이 최고였습니다. 누룽지도 되게 바삭바삭하면서 소스랑 잘어우러지는 느낌이에요:) 멋진 전망을 보면서 먹어서 그런지 메뉴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다음으로는 어향소스 해삼말이 - 깐풍기 순으로 나왔습니다. 일단 둘다 엄청 뜨거우니까 먹을 때 조심하세용! 진짜 진짜 뜨거웠어요. 해삼말이안에 탱글탱글한 새우가 들어 있는데.. 육즙이 대박이에요.. 진짜-맛있었어요. 소스는 그냥 양념치킨 맛 나는 소스..(?) ㅎㅎ 누구나 아는 맛있는 맛이에요! 깐풍기도 역시 엄청 맛있었어요. 엄청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킨맛,, 제가 중식을 좋아해서 그런지 메뉴가 전반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사실 깐풍기까지 먹으면 너무 배부르던데 마지막으로 식사가 나왔습니다! 식사는 짜장, 짬뽕, 기스면, 볶음밥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요. 친절한 직원분들이 메뉴가 나올때마다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이렇게 선택할때도 친절하게 계속 물어봐주셨어요! 중간중간 기본 메뉴가 부족하면 요청하기 전에 채워주시고, 서비스도 역시 최고였답니다:)

 

 

짠- 마지막으로 디저트가 나오면 드디어 식사가 끝났습니다. 아무래도 코스라서 그런지 식사시간은 한시간 ~한시간 반정도 걸리더라고요. 넉넉하고 여유롭게 천천히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디저트는 처음 봤을때는 딸기무스인줄알고 너무 달지 않을까 맛이 없을 거 같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막상 먹어보니까 크림이긴 한데 약간 푸딩같은 제형에 가까워서 쫀득쫀득하고 달지 않고 오히려 새콤달콤정도라서 싹싹비워서 다먹었어요,, ㅎㅎ 마지막까지 정말 좋았어요:)

 

 

분위기도 좋고, 메뉴도 전부 맛있고 서비스도 최고고 개인적으로 별점 5개 줄 수 있는 맛집이었어요! 자주 가진 않아도 가끔씩 가면 좋을 거 같아용 돌잔치나 가족모임으로도 많이 찾으시는 거 같더라고요. 일단 호텔 레스토랑이라 서비스가 좋아서 더 인기가 많은 거 같아요. 저도 다음에 디너시간대로 한번 더 가봐야겠어욤! (디너시간은 야경이 예뻐서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 주차 4시간 무료

(레스토랑 갔다가 바로 옆에 롯데백화점에서 쇼핑하기도 좋아요!)

 

반응형